본문 바로가기
취향과 취미

90년대 패션 - S.E.S 夢をかさねて(1999) 뮤직비디오 속 패션, y2k스타일

by 북카루 2024. 5. 12.

S.E.S 의 두 번째 일본 앨범 타이틀곡.

한국 4.5집 [Surprise] 의 타이틀곡 [꿈을 모아서] 의 원곡이기도 하다.

 

지금 사용해도 될 것 같은 폰트와 색감.

 

 

인라인, 스케이트보드 장면을 넣어 도시적이고 활기찬 분위기를 내려고 의도한 것 같다. 

지금 시점에서는 저 CRT 모니터가 너무나 레트로지만... ㅎㅎ

 

어린 마음에는 이 오프닝 장면 의상을 보고 아... 또 스포티 캐주얼이네 하고 조금 실망했었다. 파스텔톤이나 소녀, 공주 느낌을 원했던 것 같다. ㅋㅋㅋ 지금은 이런 의상 컨셉이 너무 좋다.

심플한 흰색 의상.

데뷔 컨셉 때보다 노출이 줄어들었다. (다행이다) 겨울 시즌이라 좀 따뜻하게 입힌 것 같기도 하고.

따뜻하고 스포티스포티, 명랑명랑한 겨울 도시 소녀들 느낌.

 

 유진

니트 비니 햇

긴팔 티셔츠 + 터틀텍 티트 레이어드

밀리터리 프린트 카고 팬츠

잘 보이진 않지만 스포츠 손목시계

 

바다

오렌지색 래글런 아노락

카고 팬츠

스포츠 손목시계

밝은 오렌지색 아노락과 형광보라색 손목시계 색 조합이 좋다.

니트 햇 (오픈되어 있어 머리카락이 밖으로 나오는 스타일.)

스트라이프 니트 셔츠 + 스포티한 베스트 레이어드

카고 팬츠

 

민소매에 시스루 니트 집업 자켓.

전체적으로는 셋이 비슷한 스타일이지만 자세히 보면 디테일이 많이 다른 자켓이다.

 

이 [유메오 카사네테] 곡이 일본 활동곡 중 이 곡이 가장 성공적이었다고 알고 있다.